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냉수와 정수가 서로 번갈아 가면서 바뀌지 않고 한동안 냉수만 되어서 서비스를 접수했습니다.
서비스를 접수한 날짜는 5월 24일 월요일입니다. 상담원이 다음주 월요일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아무런 연락도 없다가
6월 2일(화) 당일에 오전 9시 30분~11시 사이에 서비스 방문을 한다고 카톡 연락이 왔습니다.
그동안 전원코드를 빼고 다시 꽂고 다른 방법으로 알아보아서 정수기는 스스로 고쳤습니다.
방문담당자가 6월 2일(화)에 방문하겠다고 연락이 와서 서비스 접수 및 방문기간이 너무 늦다고 했더니
본인이 한 일이라며 모른다고 하며 본사가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내용을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A/S 서비스 접수해주기
둘째 방문할 날짜를 사전에 알려주기-당일에 알려주는 것은 매우 불편함
셋째 방문기사의 태도 교육하기
그리고 전화 받는사람의 태도가 아주 불량함
그래서 어떻게 해달라고 이런식임
광고만 하지말고 내실을 기하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