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서비스 불편 건의
작성자 조성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01 12:00: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냉수와 정수가 서로 번갈아 가면서 바뀌지 않고 한동안 냉수만 되어서 서비스를 접수했습니다.

서비스를 접수한 날짜는 5월 24일 월요일입니다. 상담원이 다음주 월요일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아무런 연락도 없다가

6월 2일(화) 당일에 오전 9시 30분~11시 사이에 서비스 방문을 한다고 카톡 연락이 왔습니다.

그동안 전원코드를 빼고 다시 꽂고 다른 방법으로 알아보아서 정수기는 스스로 고쳤습니다.

방문담당자가 6월 2일(화)에 방문하겠다고 연락이 와서 서비스 접수 및 방문기간이 너무 늦다고 했더니

본인이 한 일이라며 모른다고 하며 본사가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내용을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A/S 서비스 접수해주기

둘째 방문할 날짜를 사전에 알려주기-당일에 알려주는 것은 매우 불편함

셋째 방문기사의 태도 교육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