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불량정수기를 판매한 코웨이를 고발합니다.
작성자 엄명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02 21:5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입니다.

코웨이 정수기를 4년정도 사용하고 있었는데 더 좋은 신제품이 나왔다고 교체하라고 해서 교체를 했습니다.(교체 1년이 조금 지남)

비데랑 같이(비데도 교체하고 2번 AS를 받음)


그런데 사용하고 몇달도 안되서 냉수가 안 나오고 오른쪽 램프의 불이 깜빡깜빡해서 전원을 껐다켰다 하라고 하고 몇일을 냉수를 못마신채로 지내다 수리를 받았습니다.

그러다 또 몇 달 있다가 같은 불량으로 같은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더 좋은 신제품이라고 해서 교체했는데 AS만 벌써 몇번짼지...


지난달에 또 (6/30일) 냉수가 안나와서 AS접수했더니 3일만에 와서는 부품이 없어서 3-4일은 걸린다는 거예요

물은 나오니까 알아서 하라는 겁니다.

몇일째 30도가 넘는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콜로 전화하면 기사님이 알아서 판단할 일이라고 하고 기사님은 권한이 없다고 하고 이런 식으로 핑계대면서 해결은 안하고


뭔가 대체를 하고 기다리게 하던가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하던가 해야지 회사는 팔았으니까 불편은 고객이 알아서 참으라는 건지

너무 화가 나서 참을 수가 없습니다.

기존 제품보다 뭐가 좋아진 겁니까?

기술이 부족하면 AS를 신속하게 하던가,  그것도 아나되면 교환을 해주던가

반품을 요구한것도 아니고 불량이 계속 있는데 왜 제품교환을 안해주는 겁니까?


몇번이나 제품교환을 요구했으나 묵살하고 이런식으로 제품 팔거면 장사를 하지 말지, 조용히 있는 고객은 호구로 아는지


이 회사 못쓰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안윤태 2021-07-14 20:33: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는 정수기에서 누수가 발생합니다.
    집은 엉망이 되었죠 첫번째는 서비스기사 오셔서 이것저것 해보다 가셨는데 두번째 누수가 발생해서 너무 화가나서 제품을 교채해달라고 했더니
    동일증상이 3번은 되야 조치가 된다네요 그래서 그럼 우리집에 물난리가 한번더 나야 가능한거냐 물으니 답변을 못하시더군요
    결국엔 수리쪽으로 서비스받기로 해서 제품을 회수해갔는데 20일이 넘도록 안내문자 하나 없다가 오늘 먼지로 코팅된 제품을 돌려받았습니다.
    전면부에는 이상한 얼룩도 있구요. 어디를 수리한거냐고 물으니 그냥 다 수리했다하네요;;;하하하
    얼룩은 뭐냐고 물으니 우리집 주방에 있는 퐁퐁을 가져가더니 보는앞에서 청소를 하더군요. 이제품을 계속 사용해도 되는건지 의심스럽고
    이 회사에 서비스에 실망을 너머 분노가 치밀어 오네요
    광고 보고 선택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코웨이는 거르세요 회사가 쓰레기 입니다...아니아니 서비스가 쓰레기입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